학업 튜터인 네드 존슨은 최근 고등학교 고객 중 한 명의 아버지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번 주말에 연습 시험을 치르게 해 주시겠어요? 잘하려면 연습 시험이 정말 필요해요." 학업 및 시험 준비 회사인 PrepMatters의 설립자인 존슨은 이메일 메시지를 반복하며 말했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 당신과 이런 대화를 나누었다고 말하지 마세요."
"저는 당신의 아이가 이 시험에서 잘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이 시험에서 누가 잘했는지 아십니까? 바로 당신의 아이입니다." "Self-directed Child: Science and Sense to Give Your Children More Control over Life"의 저자인 존슨이 답했습니다.
"실패의 선물"의 저자인 제시카 라헤이는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부모와 보호자가 자녀에게 지나치게 관여하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부모는 자녀의 세탁물을 세탁하고, 학생들이 잠들지 않도록 대학 침대에 안전 난간을 설치하고, 심지어 교수에게 성적에 대해 이메일을 보낸다고 라헤이는 말했습니다.
"제가 대학에 다닐 때는 차를 몰고 대학까지 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지금은 대학 학장이 특별히 가족 연락 담당자 역할을 하는데, 대학에서 자녀와 더 많이 교류하고 싶어 하기 때문입니다."
라히는 자녀가 학교에 갈 때 도와주고 싶어 하더라도 대학 선택과 과제에 즉시 개입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전문가들은 성인이 대학생에게 자기 삶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하는 것이 유익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들이 서투르고 실하더라도요. ㄹ
친애하는 부모님과 보호자 여러분: 자녀가 집을 나서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므로, 이를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he Naked Roommate: And 107 Other Issues You Might Run into College"의 저자이자 대학 성공 코치인 할런 코헨은 부모가 지금처럼 자녀와 긴밀하게 연결된 적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존슨은 자녀를 대학에 지원하고 보내는 것이 무섭다고 말했습니다. 부모가 매우 신경 쓰는 일이지만, 통제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일은 통제력이 낮은 것일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이들이 희망과 꿈을 가지고 대학에 가는 것은 어렵고, 가방에는 돈이 가득합니다... 여러분은 그 모든 것에 투자했습니다."
어떤 부모는 자녀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기 위해 자주 전화해서 잘 지내는지 묻고, 마감일을 놓친 것에 대해 교수에게 이메일을 보냅니다.
존슨은 "부모는 일반적으로 자녀의 통제력을 희생하고 자신이 통제력을 더 느낀다고 느끼게 하는 일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들이 유능한 어른으로 성장하려면 역량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히 씨가 말했습니다.
자신감은 "어려운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를 의미하고, 역량은 "어려운 일을 해본 적이 있어서 어려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를 의미합니다.
그녀는 아이들이 위험에 덜 노출되어 있고 여전히 도울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이 있는 어린 시절에 도전적인 과제를 연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히 씨는 부모와 보호자가 자녀의 어려움을 다루기 위해 너무 빨리 개입하면 중요한 기회를 빼앗고 학생들을 약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아이들을 위해 무언가를 할 때마다 - 우리는 의도하지 않았지만 - 우리는 그들에게 '그래, 네가 혼자서는 이걸 할 수 없을 것 같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존슨은 자기결정 이론에 따르면 사람들은 세 가지 중요한 심리적 욕구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역량, 자율성, 연결성입니다. 존슨은 아이들을 과도하게 관리하면 역량과 자율성에 대한 감정이 사라질 뿐만 아니라 부모와의 연결성도 해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를 말씀드리고 있는데, 이런 것들을 제게 던지기 시작하면 약간 무시당하는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존슨이 말했습니다.
라히는 아이가 처음 걷는 법을 배우던 때를 떠올려 보라고 했습니다. 아이가 걷는 동안 넘어졌다면, 그냥 엎드려서 걸으라고 하겠습니까?
아마 그렇지 않을 겁니다. "괜찮아, 일어나서 다시 시도해 봐" 또는 "할 수 있다는 걸 알아"라고 말했을 겁니다.
좋은 정신 건강의 가장 중요한 지표는 회복력입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 회복하는 능력입니다. 존슨은 "아이가 고통받는 것을 보는 건 고통스럽지만, 아이가 그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이의 미래에 대한 좋은 투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청소년기에 통제받고 부정적인 경험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경험하면 뇌에 평생 다른 부정적인 경험을 주는 것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미래의 스트레스에 대한 예방 접종을 하는 것입니다. "그건 대단한 일이에요."
만약 당신이 그들의 삶 많은 부분을 하루를 구하는 데 바쳤다면, 그들의 불편함을 견뎌낼 수 있는 당신의 한계는 낮을 수 있다고 라헤이는 말했습니다. 그들의 문제는 실제보다 더 긴급 상황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사실, 대학생들은 아직 아주 어리고, 잘못된 일을 할 시간도 있고, 옳은 일을 할 시간도 있고, 그것을 고칠 시간도 있고, 새로운 것을 시도할 시간도 있다고 코헨은 말했습니다.
존슨은 종종 학생들에게 고등학교에서 성취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묻습니다. 그들은 보통 좋은 성적과 좋은 대학 입학이라고 대답합니다.
그러고 나서 그는 그들에게 예상치 못한 말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그는 그들이 대학 입학시험에서 무엇을 받을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는 "고등학교에서 가장 중요한 성취는 대학에 가는 곳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개발하는 두뇌, 당신이 배선하고 성인이 되어서도 가지고 다니는 두뇌입니다."
아마도 이제 학생이 시도하고, 실패하고, 도움이 필요할 때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야 한다고 확신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라히 씨는 사과로 시작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가 가장 먼저 할 일은, 특히 나이가 많은 아이에게 가서 '정말 미안해요. 제가 알고 있는 정보와 제가 옳다고 생각한 것에 따라 최선을 다했지만, 당신을 정말 과소평가한 것 같아요'라고 말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개발해야 할 기술과 함께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나열합니다. 아마도 세탁, 전문적인 이메일 쓰기, 전화 통화, 학업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때 리소스를 찾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고 라히 씨는 덧붙였습니다.
존슨은 "당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바람을 바꾸지 않을 거야 그리고 나는 완벽하지 않지만, 당신에게 도움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고 강요하지는 않을 거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코헨은 24시간 규칙을 권장합니다. 자녀가 문제에 개입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24시간을 기다리세요. 그 동안 자녀가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거나 상황이 완전히 바뀌었을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어려움에 직면한 아이들에게 항상 줄 수 있는 것은 사람, 장소, 인내심을 찾는 사고방식입니다. 누구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지, 어디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현실적으로 얼마나 걸리는지 알려줍니다.
다음 단계는 침착함을 모델로 삼는 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자녀가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보면 스트레스를 받고 압도당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가능할 때까지 침착함을 가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라헤이는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면 아이들이 시도하도록 하는 데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당장 제 방식대로 하길 원하세요? 아니면 빨리하길 원하세요?'라고 반복해서 요구합니다. 아니면 다음에 그들이 스스로 하게 두는 게 좋을까요?'"라고 그녀는 말했다. "내 아이가 한 달, 여섯 달, 일 년, 오 년 후에 어디에 있기를 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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